'입구 - 교실 - 복도 - 오픈 워십 예배당 - 미술실 - 식당 - 악기실 - 외부' 순으로 나열되있습니다.
JCS 학교 입구
예수크리스천학교 학생들이 통과하는 입구 입니다. 학생들은 이 멋진 입구를 통과해서 주님을 만날 준비합니다.
JCS 교실
학교에서 실시하는 수업은 단순 수업이 아니라 또 하나의 예배입니다. JCS 학생들은 평일에 이 교실에서 수업을 통해서 주님을 만납니다.
JCS Self-learning Lab
(자기 주도 개발
연구소)
'다니엘 스쿨'은JCS 중학교 과정입니다. 6학년 부터 8학년까지의 과정이 있고 그 과정중에 School of Tomorrow 이라는 성경적 바탕으로 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합리적인 교육으로 이뤄지며 학생의 책임감을 성장 해주는 자기 주로 학습 프로그램 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실시하기 위해 4층 Self-learning Lab에서 주로 실시가 되고 있습니다.
JCS 복도
배움의 길은 끝이 없습니다. JCS는 교실에서 뿐만 아니라 가는 길에도 배움이 있고 주님과 함께 걷습니다.
Worship Chapel
(예배당)
예배는 어디든 드릴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JCS 예배당은 하나님과의 시간을 더 집중적으로 예배 드릴 수 있는 공간입니다.
미술실
미술실에서 학생들이 하나님이 창조 하신 세상과 주님이 주시는 환상으로 그림을 그리며 작품을 만들기도 합니다.
식당
JCS 식당에서 주님이 조리사 선생님에 통해서 맛있고 영양가 높은 음식을 준비하십니다! 이달의 메뉴가 궁금하시면 '여기'에 클릭하시면 되요~^^
기도실
전화기만 있으면 누구든 연락이 가능 하겠지만 하나님과 전화기로는 연락이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기도실에서 예수님과의 소통을 기도로 통해서 더 깊이 할 수 있습니다.
악기실
JCS 악기실에서 하나님이 창조 하신 음악을 아름답게 연습하며 연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JCS 외부
멋진 JCS 외부입니다. 너무 멋있죠?^^ 혹시 JCS가 어떤 학교 인지 궁금하시면 '여기'로 영상 시청 하시면되요~♡